느낌이 쎄한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9 비겨도 2윕니다
-
작성자혜리만세 작성시간 26.06.19 쉬운경기는 아닐꺼에요 그래도 이길수있습니다
-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은 출전팀중에서도 최약체인데...
-
작성자크로캅포레버 작성시간 26.06.19 축잘알인척 하고 싶은 심리인지 알제리 얘기하는 사람 많은데 당시 알제리와 지금 남아공은 전혀 다른 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만 1승 제물이라 봤지 그 당시 알제리 선수들 대부분 유럽에서 뛰는 선수들이었고 지금 남아공은 진심 약체 맞습니다. 남아공한테 진다면 떨어지는게 맞는데 지금 남아공과 알제리를 동급으로 볼 이유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
작성자호월좌 작성시간 26.06.19 지금 선수쓰는거보면 질수도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