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왠지 남아공한테 못이길것 같아요

작성자수라얌|작성시간26.06.19|조회수1,405 목록 댓글 29

느낌이 쎄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9 비겨도 2윕니다
  •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9 쉬운경기는 아닐꺼에요 그래도 이길수있습니다
  •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은 출전팀중에서도 최약체인데...
  • 작성자크로캅포레버 | 작성시간 26.06.19 축잘알인척 하고 싶은 심리인지 알제리 얘기하는 사람 많은데 당시 알제리와 지금 남아공은 전혀 다른 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만 1승 제물이라 봤지 그 당시 알제리 선수들 대부분 유럽에서 뛰는 선수들이었고 지금 남아공은 진심 약체 맞습니다. 남아공한테 진다면 떨어지는게 맞는데 지금 남아공과 알제리를 동급으로 볼 이유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9 지금 선수쓰는거보면 질수도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