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정환 ”손흥민이 약간 불쌍했다.“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2,980 목록 댓글 46

https://v.daum.net/v/20260619161900493


손흥민에 대한 가장 공감되는 평가네요.
기사를 읽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김어준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웃짜웃짜 | 작성시간 26.06.19 예전 경질에 대한 감정이 아직도 남아있는 듯. 기어이 내 고집대로 해서 그때 내가 옳았다는걸 보여주고 말겠어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냥 댕청한거 같아요.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9 오톱
    흥민 강인 좌우
    이렇게만 갔으면 좋겠네요
    승호랑 영우도 붙박하지 말고
    변화 좀 주고 제발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포백 쓰고 흥민이 윙으로 좀 쓰면 좋겠는데 땅보는 못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