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상당히 맘에 드네요
홍창기 신민재 참치 다 빠짐
요즘 세명 진짜 맥커터 제대로 였는데
이렇게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장기적으로
참치는 몰라도 홍창기는 FA로 적정가격 아니면
안잡을 듯 하네요
포수는 잡아야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시간 26.06.19 출루머신 이라던 창기가 아직도 부진한가 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래됐죠....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19 그런데 선발 투수가……ㅠㅠ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정용은 2군용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헤헷^_^ 작성시간 26.06.19 신도림지주 한 때 직구구위 좋았지않았나요? 지금은 패전처리조 들어가야할 구위인데 왜 자꾸 대체선발로 올리는지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