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엘지 경기 할지는 모르겠으나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198 목록 댓글 7

라인업 상당히 맘에 드네요
홍창기 신민재 참치 다 빠짐
요즘 세명 진짜 맥커터 제대로 였는데

이렇게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장기적으로
참치는 몰라도 홍창기는 FA로 적정가격 아니면
안잡을 듯 하네요

포수는 잡아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독수리오인분 | 작성시간 26.06.19 출루머신 이라던 창기가 아직도 부진한가 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래됐죠....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그런데 선발 투수가……ㅠㅠ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정용은 2군용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헤헷^_^ | 작성시간 26.06.19 신도림지주 한 때 직구구위 좋았지않았나요? 지금은 패전처리조 들어가야할 구위인데 왜 자꾸 대체선발로 올리는지 이해가 안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