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줄 모르는 걸까여??
후반에 공격적으로 나갔을때
충분히 교체로 들어갈만한 자원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19 오늘맴버 거의 그대로 남아공전 나오고 교체도 비슷하게 하지 않을까 싶네요. 하던데로 3백 고집하며 어거지로 깔짝쓰고 32강엔 안쓰거나 아님 아예 남아공전도 안쓰거나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작성시간 26.06.19 옌스도 솔직히 자괴감들듯
내가 나름 분데스리가 주전급인데
대한민국에 귀화까지 해서 열심히 뛰려했는데 설영우 이기혁 같은 선수들에 밀려
출전도 못한다면;;
진심 이번월드컵 끝나고 뻑큐 날리고 다시는 한국땅 안밟는다고 귀화한거 다 취소하고 다시 가더라도 누구하나 뭐라못함 -
답댓글 작성자트래킹러브 작성시간 26.06.19 동감. 옌스볼때마다 미안하다는 생각이 듬
-
작성자칸세코 작성시간 26.06.19 아차차! 니가 있었지? 깜빡했네.
이지랄 할듯. -
작성자호월좌 작성시간 26.06.19 절대 우리나라스쿼드에서 벤치에있을 실력아닌데 옌스 본인도 현타올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