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궁금한게..홍명보는 옌스는 왜 안쓰는 걸까요??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972 목록 댓글 20

쓸줄 모르는 걸까여??

후반에 공격적으로 나갔을때

충분히 교체로 들어갈만한 자원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9 오늘맴버 거의 그대로 남아공전 나오고 교체도 비슷하게 하지 않을까 싶네요. 하던데로 3백 고집하며 어거지로 깔짝쓰고 32강엔 안쓰거나 아님 아예 남아공전도 안쓰거나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9 옌스도 솔직히 자괴감들듯
    내가 나름 분데스리가 주전급인데
    대한민국에 귀화까지 해서 열심히 뛰려했는데 설영우 이기혁 같은 선수들에 밀려
    출전도 못한다면;;

    진심 이번월드컵 끝나고 뻑큐 날리고 다시는 한국땅 안밟는다고 귀화한거 다 취소하고 다시 가더라도 누구하나 뭐라못함
  • 답댓글 작성자트래킹러브 | 작성시간 26.06.19 동감. 옌스볼때마다 미안하다는 생각이 듬
  • 작성자칸세코 | 작성시간 26.06.19 아차차! 니가 있었지? 깜빡했네.
    이지랄 할듯.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9 절대 우리나라스쿼드에서 벤치에있을 실력아닌데 옌스 본인도 현타올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