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조규성이란 뚝베기 원툴 탑도 있는데
쏘니를 윙 안쓰고 자꾸 톱 쓰는걸까요..
하나하나 파보면 진짜 짜증나는 감독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빛이나연 작성시간 26.06.19 3백 써서 그렇죠
4백쓰면 이강인.손흥민.이재성.조규성(또는 오현규)를 쓸 수 있지만,
3백을 쓰니 저중에 하나는 빼야죠.
그래서 쏘니를 톱으로 올린.. 멍보...
원톱 빼고 수비수 하나 더 넣은꼴 -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시간 26.06.19 내말이. 사이드에서 치고 들어와 감차 골. 보고싶다.
-
작성자원주스매싱 작성시간 26.06.19 옌스나 좀 써라 귀화까지 했는데ㅠ
-
작성자크로캅짜장2 작성시간 26.06.19 손흥민 힘빼기?
-
작성자사이클링히트 작성시간 26.06.19 ---조규성(오현규)---
소니---이재성---이강인
---백승호--황인범---
옌스--민재--한범--설영우
이래갔어야 한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