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부분 축구인들이.. 왜 손흥민 톱을…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1,408 목록 댓글 15

아니 조규성이란 뚝베기 원툴 탑도 있는데

쏘니를 윙 안쓰고 자꾸 톱 쓰는걸까요..


하나하나 파보면 진짜 짜증나는 감독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이나연 | 작성시간 26.06.19 3백 써서 그렇죠
    4백쓰면 이강인.손흥민.이재성.조규성(또는 오현규)를 쓸 수 있지만,
    3백을 쓰니 저중에 하나는 빼야죠.
    그래서 쏘니를 톱으로 올린.. 멍보...
    원톱 빼고 수비수 하나 더 넣은꼴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9 내말이. 사이드에서 치고 들어와 감차 골. 보고싶다.
  • 작성자원주스매싱 | 작성시간 26.06.19 옌스나 좀 써라 귀화까지 했는데ㅠ
  • 작성자크로캅짜장2 | 작성시간 26.06.19 손흥민 힘빼기?
  •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19 ---조규성(오현규)---
    소니---이재성---이강인
    ---백승호--황인범---
    옌스--민재--한범--설영우
    이래갔어야 한다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