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나성범 1사 12루에 들어선거 보고.. 잠시 문 닫고 왔는데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18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시 와서 티비를 보니상대편 투수 글러브 체크 하는 주심 화면이..;;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9 순삭 병살입니다ㅎ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9 자리 왜 비웠어요? 왜? ㅠㅠ 이미지 확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9 카스테라 홈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