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무사 주자 2루에서 작성자암흑마제|작성시간26.06.19|조회수15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득이라니타선 다시 침체 모드네요박해민한테 번트대고 1점이라도 따라 붙었어야 되는 데염감이 지금 타선 상태를 잘 모르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19 우취 기대하고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9 5회는 가야지 ㅂㄷㅂㄷ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그냥 우취되길... 작성자효자 장이수 | 작성시간 26.06.19 확실히 선발용병이 1명이니 연패끊기가 어려운듯. 침체기를 잘극복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엘지로선 우취가 최선일 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