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 무사 주자 2루에서

작성자암흑마제|작성시간26.06.19|조회수155 목록 댓글 6

무득이라니

타선 다시 침체 모드네요

박해민한테 번트대고 1점이라도 따라 붙었어야 되는 데

염감이 지금 타선 상태를 잘 모르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19 우취 기대하고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9 5회는 가야지 ㅂㄷㅂㄷ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그냥 우취되길...
  • 작성자효자 장이수 | 작성시간 26.06.19 확실히 선발용병이 1명이니 연패끊기가 어려운듯. 침체기를 잘극복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엘지로선 우취가 최선일 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