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멕시코전 3번정도 풀로 봤는데 이해가 안되는점

작성자더락챠|작성시간26.06.19|조회수1,424 목록 댓글 33

설영우,백승호 그리고 이재성도 솔직히 잘하는지...

 

특히 설영우,백승호 10원짜리 계륵같은 그보다 더 못하는거 같은~

 

왜 쓰는지 그리고 손흥민은 윙으로 쓰고 전반전부터 오현규를 톱으로 쓰면 되는데 이건 fm이나 위닝 해본 사람도 다아는데

 

주궁장창 안되는 실력들을 왜 쓰는지 경기 보면서도 짜증나네요 이재성은 가만 생각해보니 조금 나아보이고 그 두명은 답이 없네요

 

설영우는 볼트래핑도 불안불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9 그 핵노잼경기를 세번이나 보시다니...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19 설영우 욕할것도 아닌게 윙백 해본적도 없는애를 맡긴거잖아요 것도 오른쪽이 편히다는애를 왼쪽에 놓고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9 토템감독
  • 작성자에코브릿지 | 작성시간 26.06.19 감독의 자격이 없으니까요
  • 작성자Triple H | 작성시간 26.06.20 감독만 모름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