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백승호 그리고 이재성도 솔직히 잘하는지...
특히 설영우,백승호 10원짜리 계륵같은 그보다 더 못하는거 같은~
왜 쓰는지 그리고 손흥민은 윙으로 쓰고 전반전부터 오현규를 톱으로 쓰면 되는데 이건 fm이나 위닝 해본 사람도 다아는데
주궁장창 안되는 실력들을 왜 쓰는지 경기 보면서도 짜증나네요 이재성은 가만 생각해보니 조금 나아보이고 그 두명은 답이 없네요
설영우는 볼트래핑도 불안불안함
다음검색
설영우,백승호 그리고 이재성도 솔직히 잘하는지...
특히 설영우,백승호 10원짜리 계륵같은 그보다 더 못하는거 같은~
왜 쓰는지 그리고 손흥민은 윙으로 쓰고 전반전부터 오현규를 톱으로 쓰면 되는데 이건 fm이나 위닝 해본 사람도 다아는데
주궁장창 안되는 실력들을 왜 쓰는지 경기 보면서도 짜증나네요 이재성은 가만 생각해보니 조금 나아보이고 그 두명은 답이 없네요
설영우는 볼트래핑도 불안불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