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수비가 좋네요
롯데가 웬일이죠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롯데도화이팅 키움도화이팅!!
-
작성자만덕터널 작성시간 26.06.19 종종 그럴때 있자나요?
찍어도 잘 맞는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오늘이 그날이어요
우야등동 오늘 보는맛이 있습니다ㅎㅎ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9 롯데곤색유니폼 입은 여자 관중 김연아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퀸연아가 롯데팬일리가...없...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