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롯데 키움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321 목록 댓글 16

둘다 수비가 좋네요
롯데가 웬일이죠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롯데도화이팅 키움도화이팅!!
  •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19 종종 그럴때 있자나요?
    찍어도 잘 맞는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오늘이 그날이어요
    우야등동 오늘 보는맛이 있습니다ㅎㅎ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9 롯데곤색유니폼 입은 여자 관중 김연아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퀸연아가 롯데팬일리가...없...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