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늘 롯키....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6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고오급 야구하네....최주환 순간 넘어가는줄 알앗네 ㄷㄷㄷ오늘 지던 이기던 재밋게 하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 작성시간 26.06.19 롯데 정신차리나요ㄷㄷ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우 ㄷㄷ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19 고급야구 재밋게봤습니다롯데 8위~~이민석 첫승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흑...키움 또 연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