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번트대서 2루보낼거면 왜 대주자쓰는겨

작성자향기가득히4|작성시간26.06.19|조회수90 목록 댓글 0

도루도못하는대주자에

번트로보낼거면 허인서랑 뭐가다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