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 첫 교체 손흥민<->오현규 했는데 오현규도 똑같이 공을 못잡고 흐름도 전혀 바뀌지 않은거로 증명된거 아닌가요? 설영우 빼고 엄지성 넣으니깐 그때부터 풀린것만 봐도 감독이 대처가 늦고 무능력하다는게 입증된거라 봅니다.
유럽축구 보면 3백에서 변화줄때 윙백 한명빼고 보통 4백으로 바꾸던데 명보는 3백 그대로 유지하면서 공격자원 투입하는것도 웃김. 더 상위팀 만났으면 카운터 맞고 2:0 졌을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렇게들사는거다 작성시간 26.06.19 여태 거의 90프로 이상이
월드컵 공식홈피에 나라순서 앞팀이 이기거나 비겼음
ex) A조만
대한민국 : 체코 = 2:1
멕시코 : 대한민국 = 1:0 -
작성자티티크크 작성시간 26.06.19 몽규:내잘못 인정하는 꼴이라 끝까지 간다,명보야 니가 내 욕받이 해라 !!!
-
작성자성교 작성시간 26.06.19 어차피 남아공전 이기면 또 명장설로 도배됨
-
작성자좋은호연 작성시간 26.06.19 역대 최악의 쓰레기 감독
-
작성자트래킹러브 작성시간 26.06.20 이정효 감독이 바로 투입되어도 홍보다 잘할듯. 이정효감독이 그냥 하루만에 선수들 파악해서 전술짜고 남아공전 투입해도 더 잘할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