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병규 시구

작성자dunhill025|작성시간26.06.19|조회수50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영은22 | 작성시간 26.06.19 병규 삼촌은 왜 안늙지? ㅋㅋㅋㅋ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9 영원한 엘지맨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19 똑같네 ㅎㅎ
  •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19 라뱅 ㅋ
  • 작성자효자 장이수 | 작성시간 26.06.19 제일 좋아했던 선수. 조금만 친절한 사람이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에고가 너무 강한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