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카스트로 전력질주 맞나요? 작성자돌베개|작성시간26.06.19|조회수35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루에서 비디오 판독 세잎이지만, 최선을 다했다면 거기까지도 가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9 햄스요점수차고 무리 할 필요 없죠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9 아데를린은 늙어서 못뛰고 카스트로는 아파서 못뛰고...결론은 최형우 늙었다고 안잡더니 외국인선수들 애지중지 지타쓰면서 관리중...이게 뭐하는 짓인지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9 그렇다고 카스테라 회복할 때까지 기다려 줄 수가 없는 상황이라 어쩔 수 없긴 합니다 근데 최형우 있었으면 박재현 주전자리 없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