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트트 작전도 타순 봐가면서 해야지..
진짜 뭔 공식처럼 무사에 주자만 나가면 번트 지시네..
그것도 타격감 좋은 김태연에서 매번 작전..
이치로도 저 짓거리 매번 당하면 2할 치기도 힘들듯..
어우 열불 나네요..
심우준은 아무리 포지션이 유격수라고 해도..
실책이 너무 많네요..
타격이 좋은 성수도 아니고 수비 원툴인 선수가 저러면......
아오 속터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19 2사13루 였으면 심우준대신 컨택 좋은 타자를 대타로 쓰던가… 번트로 2루 보내서 점수 내는걸 본적이 없는
-
작성자독수리시티즌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무사에 번트로 2루 보내는게 기대득점도 낮은 건 야구 본다는 사람은 다 아는 전략
옛날 7080야구 그만 보고 싶다
감독들이 공부는 안하고 언제까지 감, 느낌으로 야구 할런지.. -
작성자아그래서어쩔 작성시간 26.06.19 그 번트 이호준도 맨날 합니다.
맨날 뛰라고 시키고, 치고 달리라고 시키고, 어디 육상부 감독인지 야구 감독인지 분간도 안가고
1, 3루만 되면 심장이 뜨거워지는지 맨날 따블스틸에 이제는 다른 팀도 다 알고 대비하는데도 계속 하고
그냥 작전 안걸고 맡기면 점수 더 남
왜그리 1점에 목숨 거는지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낮에뜨는이소룡 작성시간 26.06.19 1점 나면 좋겠지만 1점을 막을 투수가 없는데
저래합니다. ?? 도대체 몇경기를 하는데
모를수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