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을 윙포워드로 쓰면 안되나요

작성자닥쳐 똥꼬로 밥처먹을 놈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881 목록 댓글 12

축구 잘 몰라 여쭤봐요

손을 윙포로, 오현규를 센포로 쓰면 안되나요

손은 윙포 자리에서 정말 잘했던것 같은데, 센포 자리에 있으면 장기인 스피드와 슛을 별로 살리지 못하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에 빠져있는 홍
  • 작성자생각하고말해섀꺅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축알못입니다만..쏘니 강인이 윙 쓰고 규성이랑 현규 가운데 박음 될꺼 같은데..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9 그 좋은 선수들로 이렇게 밖에 못 하는 데 32강 16강 가면 언론에선 홍명보 치켜 세우겠죠? 이게 이겨도 짜증나는 상황임
  • 작성자호화공자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는 윙포로 쓰는게 맞아요 칼날같은 크로스 박스앞에서 양발 슛팅능력 다 버리고 에효 ㅋㅋㅋ
  • 작성자행운드리블 | 작성시간 26.06.20 손흥민 너무 불쌍해요 이번 월드컵에 제대로 해보려고 미국리그가서 몸도 준비 나름 잘해놨는데 계속 교체나 해대고
    레전드를 빼대네요
    윙에서 예전처럼 날뛰개 좀 해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