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잘 몰라 여쭤봐요
손을 윙포로, 오현규를 센포로 쓰면 안되나요
손은 윙포 자리에서 정말 잘했던것 같은데, 센포 자리에 있으면 장기인 스피드와 슛을 별로 살리지 못하는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즈온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에 빠져있는 홍
-
작성자생각하고말해섀꺅 작성시간 26.06.19 저도 축알못입니다만..쏘니 강인이 윙 쓰고 규성이랑 현규 가운데 박음 될꺼 같은데..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19 그 좋은 선수들로 이렇게 밖에 못 하는 데 32강 16강 가면 언론에선 홍명보 치켜 세우겠죠? 이게 이겨도 짜증나는 상황임
-
작성자호화공자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는 윙포로 쓰는게 맞아요 칼날같은 크로스 박스앞에서 양발 슛팅능력 다 버리고 에효 ㅋㅋㅋ
-
작성자행운드리블 작성시간 26.06.20 손흥민 너무 불쌍해요 이번 월드컵에 제대로 해보려고 미국리그가서 몸도 준비 나름 잘해놨는데 계속 교체나 해대고
레전드를 빼대네요
윙에서 예전처럼 날뛰개 좀 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