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재방으로 한 5번 보는데..

작성자자축인묘진샤오미보조배터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426 목록 댓글 1

볼때마다 짜증나네요
아 저기서 왜 펀칭을 안했을까
저기서 왜 손을 빼고 황을 넣었지
아 조규성 헤딩 조금만 방향만 틀었으면...

아 이번엔 조별은 쉽게가나했는데 또 경우의수를 따지게 생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9 나머지는 동감합니다. 근데 조규성은 뭐 아쉽지만 그 기회에 그정도도 감지덕지죠.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