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재방으로 한 5번 보는데.. 작성자자축인묘진샤오미보조배터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42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볼때마다 짜증나네요아 저기서 왜 펀칭을 안했을까저기서 왜 손을 빼고 황을 넣었지아 조규성 헤딩 조금만 방향만 틀었으면...아 이번엔 조별은 쉽게가나했는데 또 경우의수를 따지게 생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9 나머지는 동감합니다. 근데 조규성은 뭐 아쉽지만 그 기회에 그정도도 감지덕지죠.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