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끝내기도 못하는…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9|조회수401 목록 댓글 10

그냥 무승부 하지 않을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제발 끝내줘ㅠㅠ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9 구자욱이 도와줘서 연장갔음 좀 신중하게 공격했어야...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수비 금방 끝났네요ㅠ
  • 작성자은비광 | 작성시간 26.06.19 비때문에 투수가 불리한 상황인데 초구 딱!! ㅎㅎ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삼성도 급한듯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