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아니 이제 와서 무슨 우천중단이야..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4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까 하든가 ㅠㅠ강우콜드 무승부 하자10시 넘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9 홈팀이면거 끝내기 기회도 못만들게 잘못이쥬ㅠ 작성자봉구봉식 | 작성시간 26.06.19 제 말이요그렇게 비오는데 강행하더만이제서 무슨 중단?그냥 11회 강행해서 끌내지기다리느라 더 힘들듯요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9 서스펜디드가라 걍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