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기 기회도 못만든게 잘못
ㅂㅅ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19 근데 갈수록 과격해지심..ㅋㅋ 그냥 내려놓고 보게요..ㅎㅎ 잘하면 좋고, 연패하면 감독 교체되서 좋고..ㅡㅡ;;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울화가 쌓은듯 합니다ㅠㅠ
이렇게 된거 연패해서 10위 찍어서
감독 교체되면 개땡큐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19 강백호라도 우리 사게 놔둬주시지 자꾸만
백호 생각만 납니다 두산 병맛타선 보면 ㅠ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난 소중하니깐..... ㅋㅋ아..작년에 엄씨만 안샀어도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19 XEMINEMX 엄상백이랑 양석환 바꾸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