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우천 중단 경기끝날듯…무승부네요..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9|조회수645 목록 댓글 16

끝내기 기회도 못만든게 잘못

ㅂㅅ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19 근데 갈수록 과격해지심..ㅋㅋ 그냥 내려놓고 보게요..ㅎㅎ 잘하면 좋고, 연패하면 감독 교체되서 좋고..ㅡㅡ;;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울화가 쌓은듯 합니다ㅠㅠ
    이렇게 된거 연패해서 10위 찍어서
    감독 교체되면 개땡큐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9 강백호라도 우리 사게 놔둬주시지 자꾸만
    백호 생각만 납니다 두산 병맛타선 보면 ㅠ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난 소중하니깐..... ㅋㅋ아..작년에 엄씨만 안샀어도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9 XEMINEMX 엄상백이랑 양석환 바꾸실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