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결과적으로 심우준이 병살 잡았으면 그냥 끝났을경기…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9|조회수506 목록 댓글 4

ㅋㅋㅋ유격수 실책으로 병살 못하고
동점 되서 이지경…
그리고 8회말 2사13루에
심우준 타석에 대타 안써서
이지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깨어보니처제 | 작성시간 26.06.19 지금상태면 FA 2년남았는데 바로 버릴듯한 분위기.... 빠따가 되나 싶으면 수비로 작살내고 수비잘한다고 데려왔는데 차라리 하주석이 나으려나? 볼때마다 열받아서 미쳐버릴듯.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유격수 실책 10개ㅠㅠ
  • 작성자☜귀폭천사☞ | 작성시간 26.06.19 삼성도 똑같아요 1회부터 성윤이 뜬금없는 송구로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수비가 안도와주네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