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유격수 실책으로 병살 못하고
동점 되서 이지경…
그리고 8회말 2사13루에
심우준 타석에 대타 안써서
이지경..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깨어보니처제 작성시간 26.06.19 지금상태면 FA 2년남았는데 바로 버릴듯한 분위기.... 빠따가 되나 싶으면 수비로 작살내고 수비잘한다고 데려왔는데 차라리 하주석이 나으려나? 볼때마다 열받아서 미쳐버릴듯.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유격수 실책 10개ㅠㅠ
-
작성자☜귀폭천사☞ 작성시간 26.06.19 삼성도 똑같아요 1회부터 성윤이 뜬금없는 송구로ㅋㅋ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수비가 안도와주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