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삼성 한화 에서 김성윤 심우준

작성자파란삼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587 목록 댓글 3

본방 못보고 지금 하이라이트 봤는데

수비 실력이 그냥 확

냅다 허공에 던져버리고

냅다 바닥에 던져버리고

서로서로 주고받고 무승부

팬들만 어이없는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폭천사☞ | 작성시간 26.06.19 오늘 똥과 설사의 대결아니겠습니까 ㅋㅋ
    성윤이 1회에 삽질하고 2아웃에 수비끝난줄알고 들어갈라하고 정신없던데예
  • 답댓글 작성자파란삼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서로 한번씩 땡큐 주고 받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파란삼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요 그것마저 어이가없던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