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삼성 한화 에서 김성윤 심우준 작성자파란삼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5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방 못보고 지금 하이라이트 봤는데수비 실력이 그냥 확냅다 허공에 던져버리고냅다 바닥에 던져버리고서로서로 주고받고 무승부팬들만 어이없는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폭천사☞ | 작성시간 26.06.19 오늘 똥과 설사의 대결아니겠습니까 ㅋㅋ성윤이 1회에 삽질하고 2아웃에 수비끝난줄알고 들어갈라하고 정신없던데예 답댓글 작성자파란삼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서로 한번씩 땡큐 주고 받고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파란삼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요 그것마저 어이가없던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