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애들 약빤듯 잘하네요 작성자애미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4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 우리를 이겼던 미국이 생각나네요ㅎㅎ애들 스피드가 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발좀막내아들 | 작성시간 26.06.20 호주보다 2배속 같네요 작성자감기엔몽뭉탕 | 작성시간 26.06.20 압도적이네예 ㄷ ㄷ ㄷ호주 암것도 못하네.. 잘 좀 하자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0 우리가 최근 평가전에서 이겼죠그것도 미국홈에서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20 경기는 안보지만아마 쟤들이 운동신경만 놓고 보면미국 4대 스포츠보다 딸릴겁니다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