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국애들 약빤듯 잘하네요

작성자애미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475 목록 댓글 4

예전에 우리를 이겼던 미국이 생각나네요ㅎㅎ

애들 스피드가 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발좀막내아들 | 작성시간 26.06.20 호주보다 2배속 같네요
  • 작성자감기엔몽뭉탕 | 작성시간 26.06.20 압도적이네예 ㄷ ㄷ ㄷ
    호주 암것도 못하네.. 잘 좀 하자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0 우리가 최근 평가전에서 이겼죠
    그것도 미국홈에서
  •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20 경기는 안보지만
    아마 쟤들이 운동신경만 놓고 보면
    미국 4대 스포츠보다 딸릴겁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