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 해설은 아닌거 같네요 작성자평화로운일상|작성시간26.06.20|조회수777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쳐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0 얼굴부터 지루하죠..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20 밥줘영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20 형 승부사얌마 작성자망망아빵 | 작성시간 26.06.20 이 정도면 박주영 픽한 담당자도 징계해야함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20 평소 이미지가 해설하고 거리가 먼데 재미없게 생기고 말투도 느릿느릿하고 그렇지 않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