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난 이강인

작성자DeadlyCoolStyle|작성시간26.06.20|조회수2,888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20 저런 모습 좋음
  • 작성자이런th레기야 | 작성시간 26.06.20 ㅆㅂ 화낼만 하지…
    경기 끝나기 10분전부터 왼쪽에서 공 달라고 손 흔들고 난리쳐도 선수들이 못봄.

    이강인이 사이드에서 크로스 올려야 확률있지
    중앙에서 주구장창 올리는거 개답답.

  • 작성자해머형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국민들은 대부분 박지성 같은 순둥이 스타일 좋아하는데 이천수나 이승우 이강인 같은 성깔 있으면 꼭 한마디씩 욕함
  • 작성자애무16 | 작성시간 26.06.20 공 잡으면 일단 강인이를 찾아야지
    강인이가 뻔히 보이는데도 엉뚱한데 패스를 함
    찬스 메이킹이 전혀 안되는 애들이 지들끼리 공 잡고 돌린다고 찬스가 나?
    이강인이 잡아야 기점 패스를 하든 어시스트를 하든 찬스 비슷한거라도 나잖아
  • 작성자애미야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역대급 멤버이긴한데...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