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혁 집중 과외중 ㅎ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oLoHan 작성시간 26.06.20 수비 과외는 일타강사아닌감?ㅋㅋ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작성시간 26.06.20 니 폰은 어딨냐?
-
작성자동감하면감동한다 작성시간 26.06.20 명보도 2002 터키전에서 시작 30초인가 만에 수비 실수로 골 먹지 않았나? 그때 월드컵 최단시간에 골 먹은걸로 기록 세웠던 걸로 아는데
-
작성자해머형 작성시간 26.06.20 키퍼가 실수한걸 키퍼도 그렇고 맹보도 그렇고 이기혁으로 몰아가네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20 수비는 배워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