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티가 월드컵나온팀중 거의 최약체아닌가요?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20|조회수752 목록 댓글 10

브라질플레이가 산으로가네

와 16강 탈락 봅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mdwo07 | 작성시간 26.06.20 브라질 한골 더 넣었네여
  • 작성자Crying Wolf | 작성시간 26.06.20 쿠냐 전반 멀티골
  • 작성자대구술벗 | 작성시간 26.06.20 잉? 해서 보니 3:0이네요ㅋ
  •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20 이종역레발! 전반3대0 종료
  • 작성자디스테파뇨 | 작성시간 26.06.20 아이티공화국은 그렇게 약하지 않을겁니다. 인구도 1100만명 넘어요. ... 몇해전 대지진 난 그곳?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