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가 월드컵나온팀중 거의 최약체아닌가요?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20|조회수75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브라질플레이가 산으로가네와 16강 탈락 봅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mdwo07 | 작성시간 26.06.20 브라질 한골 더 넣었네여 작성자Crying Wolf | 작성시간 26.06.20 쿠냐 전반 멀티골 작성자대구술벗 | 작성시간 26.06.20 잉? 해서 보니 3:0이네요ㅋ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20 이종역레발! 전반3대0 종료 작성자디스테파뇨 | 작성시간 26.06.20 아이티공화국은 그렇게 약하지 않을겁니다. 인구도 1100만명 넘어요. ... 몇해전 대지진 난 그곳?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