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월드컵 때는 이번이 마지막 월드컵이라고
여러번 얘기했던거같은데
그리고나서 월드컵 끝나고
월드 챔피언으로 몇경기 더 뛰고싶다 했었죠
그이후로 코파도 뛰고 월드컵도 한번 더 뛰니
언행불일치하는 것때문에 민망했는지
은퇴, 마지막 이런 이야기는 아예 입밖에도 안꺼내네요
30대후반에도 이렇게 국제무대에서
통할줄은 본인도 전혀 예측을 못했던거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쌍방울다이노스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저번 월드컵때 나이로는 진짜 마지막인줄 알았는데..더 잘 해진거 같아요ㅋ
-
작성자아랍 짱 작성시간 26.06.20 2030월드컵도 나오길~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20 다음에도 나오길
-
작성자해머형 작성시간 26.06.20 한번더 뛰어도 됨 말년병장 축구스타일로 두번은 더 나와도 될듯
-
작성자이또링 작성시간 26.06.20 나이랑 상관없이 기량 떨어지는거는 본인 자신이 젤잘느낀다고 지금은 괜찮다고 할수있는데까지 한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