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터키 파리과이 경기 겁나 거치네요

작성자간짜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417 목록 댓글 6

멸망전이아 이해는 되지만 겁나 터프합니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간짜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핵꿀잼으네요 ㅋㅋ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20 브라질 경기보다 재밌네요ㅋㅋ 역시 월드컵은 이게 재미쥬. 경우의수 걸린팀간의 경기
  • 답댓글 작성자간짜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멸망전 개꿀잼입니다 ㅎㅎ
  • 작성자어허~이녀석이 | 작성시간 26.06.20 화끈하네요~ 개꿀잼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간짜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진짜 핵꿀잼이에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