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상대랑 말할때 입 가리면 퇴장이군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20|조회수3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은 룰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신박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20 경기중에 인종차별적 발언이나, 가족욕등등 못하게 하려고 새로 도입된 룰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