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 상대랑 말할때 입 가리면 퇴장이군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20|조회수386 목록 댓글 1

좋은 룰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신박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20 경기중에 인종차별적 발언이나, 가족욕등등 못하게 하려고 새로 도입된 룰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