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예선에서 예쁘게 볼차다가 , 야생에 나와서
끈적끈적한 파라과이같은 팀 만나니까 볼만 돌리다가 어쩔줄 몰라하네요
저런 U자빌드업으로는 남미팀 상대로 골 절대 못넣죠
퇴장당해서 후반 작정하고 9백하면 터키가 골넣을 확률은 더 낮아졌네요
무득점 4위로 탈락할것 같네요
다음검색
유럽예선에서 예쁘게 볼차다가 , 야생에 나와서
끈적끈적한 파라과이같은 팀 만나니까 볼만 돌리다가 어쩔줄 몰라하네요
저런 U자빌드업으로는 남미팀 상대로 골 절대 못넣죠
퇴장당해서 후반 작정하고 9백하면 터키가 골넣을 확률은 더 낮아졌네요
무득점 4위로 탈락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