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르키에 집에 가자.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385 목록 댓글 14

골을 아예 못 넣네 .

귈러는 삼류 수준이네 급한데 공 템포 다 끊고 볼호그짓이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제일 멍청한 플레이 혼자 다 했습니다.
  • 작성자말하는대로.. | 작성시간 26.06.20 예선탈락이 당연한 실력이네요.,유럽 강호라 생각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템포 살여야 될때 다 끊어먹고 결정적인 찬스 다 날려먹고...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20 귈러 파라과이로 이민가라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믿고쓰는 레알산도 이제 옛말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