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을 아예 못 넣네 .
귈러는 삼류 수준이네 급한데 공 템포 다 끊고 볼호그짓이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제일 멍청한 플레이 혼자 다 했습니다.
-
작성자말하는대로.. 작성시간 26.06.20 예선탈락이 당연한 실력이네요.,유럽 강호라 생각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템포 살여야 될때 다 끊어먹고 결정적인 찬스 다 날려먹고...
-
작성자뽕칰 작성시간 26.06.20 귈러 파라과이로 이민가라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믿고쓰는 레알산도 이제 옛말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