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르카예 귈러...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447 목록 댓글 12

감독은 이 새끼 안 뺀거 욕 좀 먹어야 됨
공만 잡으면 드리블 한다고 시간끌고 템포 다 끊어먹음
수비 지역에서 공잡아도 드리블하고 있음.
최악의 머저리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강인은 전방에 패스는 뿌리죠.
  • 작성자떼인돈 대신 갚아드립니다 | 작성시간 26.06.20 돌대가리임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전후반 내내 제일 멍청한 플레이 반복하네요.
  • 작성자mamba | 작성시간 26.06.20 귈러는 누구말 처럼 알론소가 본인 생명줄 걸고 강제 경험치 먹여 줬는데 전혀 성장이 안된 케이스.

    터키는 감독과 공격수도 문제지만 5할은 귈러의 개인 탐욕으로 인해 팀 자체가 무너졌음.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전후반 내내 템포 끊어먹는거 보고 저게 어떻게 레알에서 뛰고 있는 수준이지 의심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