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경기 보니까 급 불안해지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20|조회수58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남아공이랑 할때 가둬놓고 패는데 결정적인게 안나올거 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20 우리는 저정도는 아님ㅋㅋㅋㅋ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가 그정도급 아니에요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20 터키 전술이 홍mb와 다를 게 없음. 그 좋은 멤버로.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20 멕시코가 채소 비겨줄 것 같은데 체코랑 체코한테 지면 걔네. 아무리 1위로 올라가도 욕 뒤지게 먹을걸요?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20 반대일듯한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