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월드컵 시간지연 얄짤없는거 굿!

작성자평화로운일상|작성시간26.06.20|조회수338 목록 댓글 5

터키 파라과이전 주심 잘 보는데 극한직업 느낌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허~이녀석이 | 작성시간 26.06.20 심판 오늘 진짜 고생한듯 ㅎ
  • 답댓글 작성자평화로운일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진짜 mon 주심인듯요
  •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20 자빠지면 퇴장 1분 굿!!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평화로운일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파라과이 애들도 후반에 습관적으로 누우면 바로 팀 동료들이 일어나라고 ㅋㅋ
  • 작성자간짜장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보면서 심판 진짜 고생하네 이 생각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