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르다 귈러는 그냥 개거품인듯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229 목록 댓글 0

그냥 볼호그 수준임 볼잡고 끌어야 될때랑 줘야할때 판단을 못하고 쉽게 갈꺼 혼자서 탈압박하다가 템포 다 끊어먹고...

일디즈는 허벅지 부상 핑계라도 있지 최악이네요

파라과이 엔시소가 몸값은 더 저렴한데 더 잘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