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볼호그 수준임 볼잡고 끌어야 될때랑 줘야할때 판단을 못하고 쉽게 갈꺼 혼자서 탈압박하다가 템포 다 끊어먹고...
일디즈는 허벅지 부상 핑계라도 있지 최악이네요
파라과이 엔시소가 몸값은 더 저렴한데 더 잘했음
다음검색
그냥 볼호그 수준임 볼잡고 끌어야 될때랑 줘야할때 판단을 못하고 쉽게 갈꺼 혼자서 탈압박하다가 템포 다 끊어먹고...
일디즈는 허벅지 부상 핑계라도 있지 최악이네요
파라과이 엔시소가 몸값은 더 저렴한데 더 잘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