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출발하려는데 설마 우취일까요?
예전에 갔다가 우취당한적이 있어서.
워낙에 네이버댓글은 ㅆ ㄹ ㄱ 글들이 많아서 못믿겠네요.
잠실이나 강동쪽 거주형님들.
비 안오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20 주니다미 네 일단 그라운드 배수나 뭐 이딴문제로 진행불가일경우 3시간전에 뜨고 요거 안뜸 경기가 비로 진행힘들경우인데 비가 상당히 잦아들어서 진행확률크다봅니다. 예보상 비도 많이 읎구요
-
답댓글 작성자주니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Oris Aquis 그러게요. 5시부터 비그친단 말도 있구요. 딱 시작5시에 안해도 좀늦게라도 할듯하네요. 👍 👍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20 Oris Aquis 근데 지금 올라온 그라운드 상태 보니 심한데요 스레드 보니까.. 이거 제대로 정비 안되면 경기 진행시킴 안되요 누구 하나 부상납니다 허구라가 대장 되고 오히려 더 맘에 안드네요 크보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20 난 소중하니깐..... 취소경기 잔여일정이 어설프게 아겜하고 물릴수도있어서 두산입장에선 오늘해치우는게 좋긴하겠쥬…
-
작성자효자 장이수 작성시간 26.06.20 예보가 2시부터 비그치고 7시부터인가 다시 비였는데 지금은 4시까지 비고 이후로 비가 없네요. 근데 또 언제 비로 변할지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