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원 내리고 험한걸 올렸구만..
그런데 우린 투수가 급한거 아님???
감독 인터뷰 중 오재원 만한 대주자 대수비가 없다는건
이원석 맥이는거 아님???
그런데 딱히 틀린말 같지 않아서 이원석 한테 미안하긴 하네..
출처: orange_hanwha 인스타그램
출처: hanwhaeagles_soori 인스타그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김인환은 갔지만 권광민은 남은..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20 앗!!! 아...
건강미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직도 2년전 그 홈런에 취한 달감ㅋ
-
작성자뿅맨 작성시간 26.06.20 요즘 한화 야구 안보니까 삶의 질이 달라지더라고요.그 시간에 런닝을 하든 산책을 하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ㅋㅋ저는 야구보다 지고있음 밀린 넷플 영화 보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