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포지션인 윙으로 빼고 조규성이나 오현규를 톱으로 쓰면 되는데 말이죠.
참 이상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정과에잣같은놈 작성시간 26.06.20 100%죠 ㅋㅋㅋㅋ 체코에서 그렇게 골넣었으니 이번에도 ㅋㅋㅋㅋㅋㅋ라는 생각임 ㅋㅋㅋ
-
작성자뭔가 괜찮은 닉네임 없나2 작성시간 26.06.20 빼는거 보고 명장놀이에 심취했네. 라고 느낌
-
작성자분노의 주먹 작성시간 26.06.20 홍명보 본인도 모를겁니다.
-
작성자휴닥터 작성시간 26.06.20 22 손이 아무리 전성기에서 내려왔다고 해도 기본 수비수 두세명은 달고 다니는데
손흥민도 답답했을거에요 스프린트는 20번도 할 체력 남아있었을거같은데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시간 26.06.20 결과나왔으면 좋았겠지만 무튼 지금은 지나간거 후회하느니 빨리재정비해서 남아공이기고 앞으로 계속치고나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