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많이 오는데 경기 시작한 심판이나..
왕옌청 로테 한번 한거르고 계속 쓰는 감독이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잘던져도 불펜이 승리날려먹고…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시간 26.06.20 XEMINEMX 힘들어도 본인이와서 빼달라고할때까지는 안빼준다고하던데 그럴거면 감독이왜있는지 모르것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향기가득히4 본인이 또 직접 말하면 근성없다고 싫어함ㅡㅡ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20 향기가득히4 정식 용투도 아니고, 아시아 쿼터가 감독한테 힘들다고 할 수가 없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