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진짜 왕엔청 불쌍해 죽긋네…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20|조회수694 목록 댓글 14

비 많이 오는데 경기 시작한 심판이나..
왕옌청 로테 한번 한거르고 계속 쓰는 감독이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잘던져도 불펜이 승리날려먹고…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20 XEMINEMX 힘들어도 본인이와서 빼달라고할때까지는 안빼준다고하던데 그럴거면 감독이왜있는지 모르것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향기가득히4 본인이 또 직접 말하면 근성없다고 싫어함ㅡㅡ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20 향기가득히4 정식 용투도 아니고, 아시아 쿼터가 감독한테 힘들다고 할 수가 없쥬..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켄슬러 올스타전 전까지 휴식 없다네요..그런데 왕옌청 올스타 갈지도 모르는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