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서 뛸경우
25승
4할.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슬픈사슴의눈 작성시간 26.06.20 다른건몰라도 홈런왕은 할거같아요
-
작성자독수리시티즌 작성시간 26.06.20 야마모토는 일본에서도 사와무라상 3년 연속 수상이라 크보애들 못 건들거 같구요
오타니 타율은 상대안해줘서 의미 없을듯요
ops로는 약본즈 넘을지도? -
작성자단장화 작성시간 26.06.20 wbc 고영표 상대할때보니 가능할거 같기는한데
투수가 상대를 안해줄듯 하네요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20 타자 때문에 25승 못하고 퍼펙트 1번에 노히트 2번 가능할 듯요
-
작성자마구만 작성시간 26.06.20 10년쯤 하면 한번쯤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