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로젠택배 어디감???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29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롯키 보는데 로젠 어디감??아시는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랄랄라요 | 작성시간 26.06.20 연습투구중에 왼쪽 고관절 통증으로 교체 됐대요ㅠ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하 ㅠㅠㅠ 갑자기 지성이 나와서 응???뭐지 했네요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오늘도 지겟네 4.0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