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천취소 안되면 오늘 7연패임…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20|조회수48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엔 식물타선이라 물주면 잘했었지만올해는 그런 요행마저 안통함ㅠㅠ3:1로 지고있는데 따라갈 힘이 안느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20 왕서방만 던졌다 들어갔다 다시나오고..진짜 짜증나네요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니까요…처음 비오고 계속 중단했음30분이 넘었을텐데…뭔 지랄인지지금 방수포 치우니 또 쏟아짐ㅡㅡ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20 확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