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리 곽빈이라지만

작성자암흑마제|작성시간26.06.20|조회수433 목록 댓글 14

홍창기…

욕을 안하려고 해도 3삼진은 너무 심했다

공을 맟추지도 못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20 문보경 한심하네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겜 대표로 뽑히고 먼가 집중력이 떨어진 느낌이에요 정말 그런 이유라면 너무 실망일 거 같고여
  • 답댓글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20 사과하세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20 [Timeless] 했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Timeless] 보경아 미안해~~ 형이 아끼는 맘에 그런 거니 이해해줘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