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 카스테라

작성자미나스 티리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327 목록 댓글 8

에라이 2회때도 그렇고 수비가 영 아니다잉
요며칠 빠따좀 친다고 그라믄 안된다
오늘 질 경기가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줄부상으로 1루가 구멍이날줄 몰랐네요ㄷㄷ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20 수비를 안해야 팀에 도움이 되지.. 수비만 하면 마이너스네.. 용병을 지타에 박아놓고 쓸수도없고.. 그냥 교체가 답인데 기업이 지원을 안해주니 어휴..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렇게 어려운 타구도 아닌거 같은데 오늘 2개 다 아쉽네요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포수빼고 다된다는거 아니었어요? 그게 가산점이었는데. 빵꾸난 포지션에 넣는거는 당연한거쥬. 에러는 에러고.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부상 복귀하고 불빠따 치길래 아데를린 잊어버렸는데ㅋ 수비가 저러면 안되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