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작성자톰 아스피날|작성시간26.06.20|조회수55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9115821834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멕시코-한국][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결국 마지막까지 주전경쟁을 하던 조현우 골키퍼였다면, 부상으로 월드컵 직전 이탈한 조유민이었다면 이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다. 딱 한번의 실수는 분명 적지v.daum.net ===같은 기자의 이전 기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20 아니 우리나라 잘못되면 좋은가 신났네아주 작성자막나니 | 작성시간 26.06.20 축구에 만약이 어딨어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20 mb가 아니었다면..이런 기사는 아예 쓸 생각조차 없냐? 작성자브로커 김성근 | 작성시간 26.06.20 아오 진짜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20 이런 기자는 왜 고소가 안통하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