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굳가이~
|
작성시간
26.06.20
날 미워할 수 없을걸? 한방ㅠ
-
작성자미치겠네 진짜
|
작성시간
26.06.20
코시 직행 가보즈아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20
기아전 이후 걱정됐지만 위닝이어서 일단 다행입니다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20
어머 2:1에서 문보경 욕하면서 부모님댁 왔는데 2:4로 이겼네요??? 문보물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초긍정왕
|
작성시간
26.06.20
손주영은 노블론에 era 0점대 마무리 언터처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