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박상원 표정 좀 풀지…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20|조회수26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포수 뜬공 못잡은거 표정으로 야시 엄청주네이기고 있는데 고참으로 포수좀 다독이던가너가 날려먹은 승리 생각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20 이와중에 권강민 어휴... 댓글 전체보기